여러 출판사 트윗을 팔로하고 있는 나는 며칠 전 피드를 넘기다 이 책을 발견했고 "세상에 어린 왕자야! 저 아름다운 아치형 책머리 좀 봐! 인쇄팀을 갈아 넣었겠다!"를 외치며 빠른 주문 완료. 받아보니 이 책의 아름다움은 안에 또 있었다. 어릴 때 교과서 페이지마다 조금씩 다른 그림을 그려서 빠르게 넘기면 움직이는 그림이 되는 그거! (뭐라 부르는지 이름을 모르겠음) 그게 이 책 윗부분에도 있다. 어린 왕자의 장미가 자라 꽃이 피고 유리 돔이 씌워지는 그림인데 넘 예뻐서 몇 번씩 페이지를 넘겨보고 있다. 이런 아름다운 리커버 특별판은 실사용보단 소장용이라 고이 모셔둬야 하는데 예뻐서 계속 넘겨봤네요. 이미 소장 하고 있는 책도 같은 출판사 같은 번역인데 황현산 선생님이 번역하신 건 몰랐다. 아니, 예전에 읽을 땐 황현산 선생님을 몰랐다. 어린 왕자는 읽을 때마다 느낌이 달라지는 책이라 새 책을 샀으니 한 번 더 읽어봐야겠다.

  1. 사막여우 2020.10.22 11:25  address  modify delete  reply

    안녕하세요 <사막여우 비밀우체국>입니다.
    어린왕자를 접하면서 사막여우처럼 고민에 답해주는 친구를 갖고싶다고 생각하지 않으셨나요?
    털어놓고싶은 고민이나 이야기를 편지로 적어주세요. 사막여우가 답장합니다.

    - 사막여우 우체통에 직접 넣기 (화요일 수거)
    양림동 펭귄마을 공터 (남구)

    - 우편으로 보내기
    광주광역시 동구 궁동 52-2, 3층 (사)청년문화허브 사막여우님 (우)61475

    - 이메일로 보내기 : foxletter@daum.net

    ☆ 편지를 보내실 때 답장 받을 주소나 이메일을 꼭 써주세요.
    ☆ 이름대신 별명을 사용하면 비밀스럽게 보낼 수 있어요.